도 벨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공정 사용 코드

출시 시간:2022-06-29 12:52:47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161

핵심 팁:도 벨,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

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경제적 인 단면 강재 로 철 강 공업 에서 중요 한 제품 으로 광범 위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활 장식 과 공업 에 사용 할 수 있 으 며 시중 에 많은 사람들 이 계단 손잡이, 창문 난간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가스 여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력 을 만 났 다.

전문 적 인 보관 프레임 이 있어 야 한다. 보관 프레임 은 나무 나 겉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탄소강 지지대 나 패드 는 고무 패드 로 탄소강 등 다른 금속 재질 과 격 리 되 어야 한다. 보관 할 때 저장 위 치 는 운반 하기에 편리 하고 다른 자료 보관 구역 과 절대적 으로 격 리 되 어야 한다. 정화 되 거나 다른 구조물 과 서로 부 딪 히 지 않도록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번호 규칙 은 요소 기 호 를 사용한다.중국어 병 음, 양질 의 탄소 구조 강관, 합금 구조 관, 합금 강관, 베어링 강관, 스 테 인 리 스 강관 과 귀중 한 금속 을 절약 하고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 한 이중 금속 복합 관, 도금 층 과 코팅 관 등 으로 나 뉜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종류 가 다양 하고 용도 가 다 르 며 그 기술 요구 가 각각 다 르 고 생산 도 다르다.현재 생산 된 강관 외경 범위 . & mdash; mm, 벽 두께 범위 . ~ mm.그 특징 을 구분 하기 위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장 을 전문 적 으로 제공 합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. 보통 다음 과 같은 강관 에 따라 분류 합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사회 경제의 발전 에 따라 그 응용 도 점점 광범 위 하 게 보급 되 었 다.반드시 각 분야 에서 새로운 변 화 를 가 져 올 것 이다.

작업 자 는 배관 공,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을 위주 로 하고 다른 직종 의 협 조 를 하 며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은 관련 부서 에서 발급 한 합격 증 을 가 져 야 한다.

신용 서비스.비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비 씨 경도 시험 도 일종 의 스 크 래 치 시험 으로 매우 얇 은 금속 재료 와 표면 층 의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. 이 는 부 씨, 로 씨 법의 주요 장점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그들의 기본 적 인 단점 을 극복 하 였 으 나, 로 씨 법 보다 간편 하지 않 고, 비 씨 법 은 강관 기준 에서 매우 적다.

거스러미 제거: 관 재 를 절단 한 후 가 시 를 깨끗이 제거 하여 개스킷 을 베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+ TIG 공정 의 보호 메커니즘 은 뒷면 용접 선 이 용접 사 를 녹 여 발생 하 는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의 야금 반응 을 이용 하여 보호 하 는 것 이 고 정면 용접 선 은 아르곤 가스,도 벨7cr 17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에 의 해 보호 된다.


도 벨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공정 사용 코드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. 원강 준비;b. 가열 하기;c. 열 간 압연 천공;d. 머리 를 자르다.산세척f. 연마 하기;g.;h. 냉 간 압연 가공;i. 탈지;j. 고용 열처리;k. 정직 하 다.l. 파이프 절단;산세척완제품 검사

범위.모델 & mdash;유 니 버 설 모델; 스 테 인 리 스 스틸.GB 브랜드 는 CrNi 입 니 다.

  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,도 벨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어, 탄소 강관,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.

도 벨밑줄 표시: 강관 의 완전한 파이프 받침 구 를 만 들 기 위해 서 는 반드시 파이프 끝 에 길 이 를 표시 하고 선 을 그 어야 한다.

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 며 단순 한 화학 둔 화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내부 식성 향상 에 한계 가 있다.다른 한편,도 벨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.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.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.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.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,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.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, 에너지 분광기, X 선 회절 기 를 스 캔 했다.X 선 광전자 에너지 분광기 와 전반사 푸 리 엽 변환 적외선 스펙트럼 계 기 는 서로 다른 표면 처리 견본 표면 박막 을 징 징 하여 서로 다른 박막 의 구조 구성 과 내식 메커니즘 을 분석 했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가, 서비스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!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대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를 결합 시 키 는 연구 가 비교적 적 기 때문에 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Cr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.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.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복합 처리 의 내식 성과 그 기 리 를 연구 하 였 다.연구 결 과 를 종합 적 으로 비교 한 결과 네 가지 내식 성 테스트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서로 다른 표면 처리 의 내식 효과 차이 점 을 나 타 냈 다.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의 복합 처리 방식 은 우수한 내식 성과 친 환경 특성 을 갖 추고 있어 전통 적 인 - 중 크롬 산 염 둔화 처 리 를 대체 할 전망 이다.막 중 테스트 결과 에 따 르 면 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으로 처 리 된 복합 처리 견본 표면 실리콘 막 의 무 게 는 단독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후 견본 의 막 보다 낮 다 는 것 은 복합 막 의 우수한 내식 성 이 표층 실리콘 막 에 만 의존 하 는 것 이 아니 라 이중 막 구조 에 도 기인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

검사: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도 벨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공정 사용 코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도 벨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공정 사용 코드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도 벨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공정 사용 코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도 벨스 테 인 리 스 강관 304공정 사용 코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도벨권하다뉴스 정보
도벨최근 소식